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2

배우 유연석 '경비원 무시' 사실무근 강력한 법조치 지난 21일 배우 유연석의 인성논란을 폭로하는 온라인 커뮤티니에 올라오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평소 깔끔한 이미지와 친절한 이미지의 유연석에게는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아버지께 들은 얘기만 전했을 뿐... 쓰다 보니 너무 감정적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A 씨가 자신의 부친이 과거 경비로 일할 당시 배우 유연석과 그의 친구들에게 무시를 당했다는 글을 게재해 유연석의 인성논란으로 일파만파 일어 커졌다. 배우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무근"이라며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글을 쓴 글게시자 A 씨는 '질투심' 때문에 인성 논란을 제기한 것이라는 글을 작성해서 게시했다. 소속사.. 2023. 3. 23.
인기 배우 유연석, '경비원 무시하는 행동' 폭로 나왔다 평소 깔끔하고, 친절한 이미지의 인기 배우 유연석의 행동이 문제가 제기 됐다. 이는 연예계의 사람들의 이미지와는 다른 행동으로 사람들의 반응이 갈리고 있다. 건물 경비원의 아들이 말하는 유연석의 실체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유연석이 실명이 그대로 게시한 폭로글이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익명의 폭로자는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에 따르면 폭로자의 아버지는 7년 정도 경비원으로 근무했으며, 평소 유연석을 매우 좋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버지가 평소 친절한 이미지의 배우 유연석에게 말이라도 걸어보고자 인사를 했을 때 유연석이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 아버지를 무시하는 태도를 보였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유연석이 그러한 행동을 보이니까 유연석 친구들 또한.. 2023. 3. 22.
현실판 '더 글로리', 검은 그림자 학교폭력의 피해자 말투가 건방지다는 이유로 고교 학생 10여 명이 신입생을 집단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요즘 '더 글로리'라는 넷플릭스 드라마로 있어서는 학교폭력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지만 현실은 다르다. 말투가 건방지다는 이유로 학교 선배 10명이 신입생 구타 경남지역 한 고등학교에서 선배들이 한 후배를 집단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13일 오후 11시 도내 한 고등학교 기숙사에서 2-3학년 학생 10명이 이 학교 1학년 신입생 A군을 구타한 것이다. 가해 학생들은 '말투가 건방지다'는 이유로 A군을 구타한 것으로 밝혀졌다. 폭행은 1시간 30분가량 행해졌다. A군은 가슴, 배, 허벅지 등을 맞아 전치 3주 진단을 받고 통원 치료 중이다. A군의 상처를 본 A군 부모가 학교 등에 신고하면서.. 2023. 3. 22.
JMS 정명석 흉내로 논란중인 김기수, 늦은 사과 JMS 정명석을 흉내 냈다가 논란을 일으킨 개그맨 김기수가 결국 고개 숙이며 사과를 했다. 하지만 개인방송을 하는 유튜버로서 실시간으로 송출이 되었고, 논란 이후 늦은 사과로 뭇매를 맞고 있다. 너무 늦은 사과 그리고 잘못을 뉘우치 않는 행동 방송인 김기수 씨는 21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정명석 성대모사 논란을 언급하며 "결코 어떠한 악의도 없었다"라며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가 됐거나 혹은 보기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진심을 다해 사과하고 싶다"라고 인터뷰를 했다. 하지만 논란이 있은 후 5일이나 지난 시점에서 이런 인터뷰를 했다는 것에 사람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자신의 방송에서 소위말해 사고를 쳤으면, 본인의 방송에서 자신이 진심으로 반성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과를 해야 되는 게 마땅한 처사 .. 2023. 3. 22.
하늘이 내린 심판, 어머니 살해범 경찰이 된 아들이 검거 2004년에 발생한 노래방 여주인 살인사건을 13년이 지나 경찰이 된 아들이 검거했다는 소식입니다. 하늘이 내린 심판이었을까요? 당시의 충격으로 경찰이 아들이 어머니 살해범을 잡은 소식입니다. 13년 후 경찰이 된 아들에게 검거된 범인 2004년 노래방 여주인 살해 사건은 당시 아주 큰 사건이었습니다. 하나 당시 범인은 잡히지 않고 사건이 미궁으로 빠졌는데요. 13년이 지나 피해자의 아들은 형사 되어서, 당시의 사건 현장에서 살다시피 했지만 단서를 찾지 못하고 어머니의 사건도 반쯤 포기하다시피 살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늘이 도왔을까요? 지난달 21일 늦은 저녁 대구 중구에서 귀가 중이던 여성이 둔기에 맞고 핸드백을 빼앗기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 주변 CCTV에서 범인이 담배를 피우는 .. 2023. 3. 22.
전범국가 러시아 대통령 푸틴 재등장한 대역설?! 2017년 러시아 첼랴빈스크 공장에서 전범국가 러시아 대통령 푸틴이 함께 사진을 찍은 직원이 2022년 4월 25일 군 병원 위문산진의 부상병과 같은 인물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푸틴 대통령의 대역은 3명이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최근 우크라이나 점령지 마리우폴을 방문한 것을 두고 대역이라는 의혹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안코나 게라셴코 우크라이나 내무장관 고문은 이날 트위터에 푸틴 대통령의 사진 세 장을 비교하는 게시물을 올리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게라셴코가 올린 첫 번째 사진과 마지막 사진을 비교하며 "최근 푸틴의 분장 전문가들이 그와 별로 닮지도 않은 대역과 함께 일해야 했을 것"이라며 " 이중 누가 진짜 푸틴인지 궁금하다"라고 조롱하는 글을 함께 게시했습니다. 과거에도 푸틴 대통령은 사.. 2023. 3. 21.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개그맨 김기수 JMS 따라하기 왕년의 '개그콘서트'의 개그맨 김기수 씨가 현재 '뷰티유튜버'로서 활동을 하던 중 JMS를 따라 하다가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개그맨으로서 설자리가 없어지자 뷰티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악재 속의 악재 악마 같은 JMS 따라 하다 구독자들의 비난 김기수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먹방 방송을 하면서, 정명석의 성대모사를 했습니다. 그는 윗입술에 닭뼈를 끼워 "하늘이 말이야. 어? 내가 메시아야"라며 JMS특유의 말투를 따라 하고 혼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그런 걸 왜 따라 하냐"라고 묻자, 그는 아무렇지 않은 듯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나는 신이다'에서 JMS교주 정명석의 만행이 담긴 다큐멘터리를 방송해 일파만파 파.. 2023. 3. 21.
한국맥도날드, 제주 in 워킹홀리데이 지원 크루 모집 제주도 매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을 직원을 선발하는 한국 맥도널드는 '맥도널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국내외로 발전시킬 한국 맥도널드의 프로그램 한국 맥도널드 측은 이번 제주도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 향한 지역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매장 직원에게 색다른 현장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히며, 워킹홀리데이에 선발된 직원의 숙박비와 왕복 항공권가지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근무시간에 따른 급여는 기존과 동일하며, 이번 제주로 가는 크루들에게는 배낭, 기념 티셔츠, 모자 등으로 구성된 제주 워킹데이 기념 선물 세트도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대상자 및 신청날짜 한국 맥도널드는 이번 제주 인 워킹홀리데이 지원자는 올해 1월 .. 2023. 3. 21.